- 등록일2025.09.26
- 조회수9
저소득 주민 지원 위한 나눔 실천…구청·재단·기부자가 함께한 뜻깊은 자리

이미지 = 성북복지재단 윤재성 이사장(왼쪽)이 고덕종합건설 나기선 회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하고 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와 성북복지재단(이사장 윤재성)은 지난 9월 23일 ㈜고덕종합건설 나기선 회장(성북복지재단 이사)과 함께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역사회 복지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의미 있는 계기가 됐다.
나기선 회장은 이날 성북복지재단에 성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 그는 “재단의 이사로서 그동안 비전과 활동을 가까이에서 지켜본 만큼 직접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기부와 봉사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재성 이사장은 “오늘의 기부는 단순한 성금을 넘어 재단의 비전에 공감하고 함께하는 동반자적 의미가 있다”며 “전달된 기부금은 저소득 주민 지원에 소중히 활용될 것이며, 더 많은 나눔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도 “성북구민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 주신 나기선 회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부가 주민 모두가 체감할 수 있는 복지 실현으로 이어지도록 구청도 함께 힘쓰겠다”고 말했다.
성북복지재단은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복지공동체’를 비전으로 2025년 7월 출범했다. 1인 가구 지원사업, 자원봉사 활성화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재단은 맞춤형 지원 사업을 확대해 지역사회 복지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기부는 저소득 주민에게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는 출발점이자, 구청과 재단, 기부자가 함께 만들어낸 뜻깊은 나눔으로 평가된다. 성북구와 성북복지재단은 앞으로도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따뜻한 복지 공동체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방침이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 http://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0382